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배우 이채민 프로필

justdoit9999 2023. 3. 7. 01:33

배우 이채민 프로필

 

오늘 알아볼 배우의 프로필은 배우 이채민의 프로필입니다. 최근에 tvN드라마인 <일타 스캔들>이선재역으로 등장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잘생긴 외모와 피지컬로 많은 여자들의 환심을 사고 있는 배우인 이채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이채민 배우의 출생은 성숙한 이미지와는 달리 2000년 9월 15일 생으로 놀랍게도 만 22세입니다. 키는 189cm로 굉장히 큰 키를 보유하고 있고 몸무게는 80kg이고, MBTIISFP라고 합니다.운정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재학 중인 배우입니다.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로 김수현, 설인아, 최현욱 등등의 배우가 속한 소속사입니다.

 

이채민의 데뷔는 2021년에 방영한 tvN 드라마 <하이클래스>안승조역이고 2022년에 KBS2에서 방영한 <너에게 가는 속도493km> 이지호역, tvN 드라마 <환혼: 빛과 그림자>의 상인 3역 그리고 2023년 상반기에는 tvN드라마로 로맨틱 코미디와 환생을 다룬 <이번 생도 잘 부탁해>강민기역으로 2023년 상반기에 방영예정입니다.

 

최근 활동으로는 tvN 드라마 <일타 스캔들>에서 의사가 도고 싶지 않지만, 일단은 엄마가 시키는 대로 고분고분 따르고 있고, 전형적인 흙수저 출신에 아들들을 의사 만드는 꿈에 집착하는 엄마를 둔 아들 이선재역으로 출연하여 설레는 외모와 반할 수밖에 없는 피지컬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.

 

이채민은 2022년 9월부터 골드메달리스트와의 첫 전속 계약을 시작으로 송중기, 박보검에 이어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는데요. 특기로는 농구, 수영, 피아노 등이 있다고 합니다. 하고 싶은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와 사극 장르로 드라마 <쌈 마이웨이>의 배우 박서준을 보고 자신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하네요. 잘생긴 얼굴과 큰 키와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부족한 게 없는 신인배우 이채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 유익한 정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.

 

 

배우 노윤서 프로필

배우 노윤서 프로필 오늘 알아볼 배우는 바로 요즘 핫한 라이징 스타 배우노윤서입니다. 노윤서는 tvN드라마 의 전교 1등 우등생이지만 혼전임신신으로 주변인들의 반대를 무릅쓰는 고등학생 방

justdoit9999.tistory.com

 

 

배우 신재하 프로필

배우 신재하 프로필 최근 의 지동희역과 의 온하준역으로 출연하면서 준수한 연기와 훈훈한 외모로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괴물 신인 신재하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신재하 배우는 제이

justdoit9999.tistory.com

 

댓글